케이디자인에서 새로운 홈페이지 제작한 후기입니다 제작후기 - 케이디자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제작후기

제작후기

제작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케이디자인에서 새로운 홈페이지 제작한 후기입니다
작성자 B**** (ip:)

케이디자인에서 새로운 홈페이지 제작한 후기입니다

  • 작성자 B****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2-03-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26

안녕하세요. 저희는 현재 수입 리빙 인테리어 제품 관련 샵을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홈페이지를 처음에 만들었을 때 기존에 만들어져 있던 스킨을 구매해서 홈페이지를 제작했는데
너무 보기가 안 좋아서 새로운 홈페이지를 제작하려고 계획하려던 중 케이디자인을 찾게 되었습니다.


처음 케이디자인과 전화 상담 후 여러 가지 제안을 해주셨고, 그 후 빠르게 참고할 만한 샘플을 보내주셨습니다.

처음 샘플을 보고 너무 마음에 들어 진행 했습니다.


기존 홈페이지의 경우 정렬 및 디자인이 너무 제품들과 어울리지 않았고 홈페이지도 너무 단조로운 느낌이 강해 저희랑 어울리지 않았습니다.

케이디자인은 제품의 특성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 제안을 해주었습니다.


처음 작업이 시작되고 케이디자인에서는 여러가지 폰트 및 디자인 시안을 작업해서 저희에게 보내주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원하는 폰트나 디자인 적인 부분에 대해 수정도 손쉽고 빠르게 해주었습니다.

처음 시안을 보고 모든 시안이 다 마음에 들어 선택하기 너무 힘들었어요…..


그 중 한가지 시안을 고르고 새로운 폰트를 하고 싶어 요청을 드렸더니 몇가지의 폰트를 더 보내주셨습니다.

폰트를 고른 후 기존 시안들 중 몇가지를 섞어서 제작하고 싶어 요청 드렸고 바로 다음날 수정된 시안을 보내주셔서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갔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빠르게 제작이 끝나 기존 홈페이지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시키고 이것저것 수정하였더니 기존에 말해 주셨던 기간보다 빠르게 작업이 끝났습니다.

홈페이지를 제작하면서 메인 페이지 배너도 같이 제작해 주셨는데 제품의 특징 및 가장 중요한 키 포인트를 잘 살려서 제작해 주셔서 지금도 너무나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상담부터 제작까지 꼼꼼하게 체크해주시고 계속 피드백을 줘서 좋았습니다.

소통이 잘되고 새로운 것을 요청했을 때 피드백 및 결과물을 빨리 받아볼 수 있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기존에 여러 업체에 상담을 진행하면서 불편했던 점이 답장이 너무 느린 거였는데 케이 디자인이랑 작업하며 불편한 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